오늘은 충북 진천군으로 가족을 만나러 가는 날입니다.
약 1시간의 거리를 달려서 진천군의 한 음식점에서 어머니와 여동생분들을 만났습니다.
음식점 주변에서 포즈도 취하며 사진도 찍고 가족과 만나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즐겁고 기억에 남는 좋은 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율동공원에서 비눗방울을 불며 놀았어요~다음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