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S바로가기 

배경이미지- 적절한 넓이:302px, 높이:123px

 

엠마오

26-06-26 17:15

가족과 식사했어요!!!

아긔
댓글 0

오늘은 충북 진천군으로 가족을 만나러 가는 날입니다.

약 1시간의 거리를 달려서 진천군의 한 음식점에서 어머니와 여동생분들을 만났습니다.

c0ad079fbe17f47498e82f5874b15f53_1782461
c0ad079fbe17f47498e82f5874b15f53_1782461
c0ad079fbe17f47498e82f5874b15f53_1782461
c0ad079fbe17f47498e82f5874b15f53_1782461
c0ad079fbe17f47498e82f5874b15f53_1782461
음식점 주변에서 포즈도 취하며 사진도 찍고 가족과 만나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즐겁고 기억에 남는 좋은 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을 입력하시려면 로그인 해 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