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에 있는 문아트그라운드 뮤지엄에 방문했어요,
미디어 전시 작품 뿐만 아니라 미술 작품까지 너무나 다양하고 많은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전0철 이용인과 전0만 이용인이 관심을 가지고 관람하여서 더욱 좋았습니다.
커피와 음료 빵 등을 먹었고 바로 점심식사도 하고 귀원하였습니다.
다음에 또 가요!!!!!!!!!
« 이전 율동공원에서 비눗방울을 불며 놀았어요~
생일파티를 했어요.다음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bcXYZ, 세종대왕,1234